본문 바로가기
식문화를 즐기진 않지만 맛없는건 싫은 문수/문수의 "세상의 다양한 음식"

오뚜기 코다리 회냉면 리뷰! (내돈내산)

by 도문수 2023. 4. 29.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오뚜기 코다리냉면입니다!

이번에도 너무 마음에 들고 좋아하는 거라... 단종되지 않고 인기를 끌었으면 해서 올립니다.

단종되지 않길 바라 시리즈 같은 거 만들어야 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

 

오뚜기 코다리 회냉면 포장지

 

 

 



오뚜기 코다리냉면과의 첫 만남은.. 비빔냉면이 먹고 싶어서 마트를 구경하다가 눈에 띄어 츄라이 츄라이 해 보았습니다.

 

 

 

코다리를 밀봉해서 넣어준것을 잘 잘라 빼줍니다

 


구성품은 " 냉면사리, 비빔양념, 무절임, 코다리 회무침, 참기름 "이 2인분씩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면을 끓는 물에 30초간 담갔다가 찬물에 식혀줍니다 (차가운 게 좋습니다)

그리고 물끼를 빼고 구성품들을 넣어줍니다!!

그럼 끝!

 

무절임도 잘 넣어줍니다!

 

 

 

일단.. 저는 평소에 냉면을 좋아해서 집에서 냉면을 만들어 먹는 일이 종종 있었고 가끔씩 식당에서도 지금 먹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냉면은 맛있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잘하는 집이 잘 없어요..

면이 탱글탱글 맛이 있어야 하고 양념도 너무 짜거나 달면 안 되기 때문이죠!

저는 주로 비빔냉면들이 짜거나 밸런스가 별로라서 실망한 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맛있습니다!! 아주 적절합니다!!

 

 

쫘라란!

비벼서 완성해 놓은 사진이 없네요..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도 없이 먹었었나 봅니다..;;

 

 

 

이, 그리고 저는 코다리 자체를 몇 번 먹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맛있다고 생각해요!

주변에 코다리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걱정할 필요 없었습니다 ㅋㅋ

참고로 코다리를 불호로 뒀던 제 애인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만 보면.. 막아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 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저렴한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오뚜기! ㅋㅋㅋㅋ광고 아닙니다!!! 오뚜기 직원 아닙니다!!ㅋㅋㅋ

 

 

 

이것으로 코다리냉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