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수의 진솔한 리뷰/삶의 질이 상승한 문수

말라가는 손톱에 손톱영양제! 케라셀 네일 (내돈내산)

by 도문수 2023.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케라셀 네일, 손톱 영양제  리뷰입니다.  

케라셀 언박싱(?)





제가 작년부터 도자기를 시작했는데 핸드크림도 부르지 않고 또 돌봐 주지 않았더니 상태가 좋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몇 달 전부터는 핸드크림을 발라주고 있는제 손톱이 완전히 좋았지 진 않았습니다.
심지어 “네일&핸드”라고 적혀 있었는데도요!




케라셀 포장지





그래서 잠깐 한 달 동안 도자기를 쉬는 겸 이 제품을 구매해서 발라보고 있습니다.
좋다는 제품을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세 가지 제품 정도를 고민했는데
그중에서 이 제품을 고르게 된 것은 미국에서 일등 인 데다가 독일 제품입니다!(독일 제품에 신뢰도가 높은 편)

그리고 타사 제품들과는 다르게 매니큐어 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영양제 같은 느낌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 투명한 부분이 말랑해요!





사진과 같이 독특한 용기에 담겨 있고요 끝에 말랑말랑한 고무에서 영양제가 조금씩 나옵니다. 진짜 살짝만 누르셔야 합니다.. 조금만 더 힘줬다가는 너무 많이 나오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와르르 나오면 아까워요…(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나온 액체를 손톱에 전체적으로 발라 주고 말리면 됩니다! 그러면 뭔가 보들보들해지게 마릅니다(?)
그 상태로 영양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직 사용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아서 그렇게…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지 못했지만
나름 더 매끈매끈해지고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바르기 전보 다요! 이틀 발랐는데 이 정도 효과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바른 후 반짝반짝한 손톱







이걸 바르고 다른 일을 해 보지 않아서
바른 후의 일상생활은 잘 모르겠습니다.
자기 전에 발랐던 터라.. 유지력이 좋은지 안 좋은 지도 잘 모르겠고요..
애초에 이게 매니큐어 같은 느낌이 아니라 유지력이라고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 말랐을때!사진이 별로 도움이 안되는것 같기도..ㅠ 사진기를 써야할것같습니다..




발리는 제형이 메니큐어같이 확실하지 않은 편이라서 반짝반짝 투명 메니큐어같기를 원한다! 하시면 타사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

반대로 진짜 기초제품 같은 느낌을 느끼고 싶으시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한 달이나 두 달 뒤에 다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